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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al hdmg = msgHandler.obtainMessage(1111)
// 핸들러에게 메세지 전달 ( 화면 처리 )
hdmg.obj = getMessage
msgHandler.sendMessage(hdmg)
getMessage 는 객체 입니다.
핸들러 메세지를 만들어
what 을 1111 로 지정했고
객체는 hdmg인 메세지 객체에 obj 를 활용해서 객체를 담았습니다.
그리고, sendMessage를 통해서 위에서 만든 메세지 객체를 인자로 넣어주었습니다.
fun handlerForRecevieMessage(){
msgHandler = object : Handler() {
override fun handleMessage(msg: Message) {
if (msg.what == 1111) {
var getObj : one_send_message
getObj = msg.obj as one_send_message
}
}
}
}
핸들러 메세지를 받을때 위에서 전달한 what 이 1111인 이벤트를 처리하는 코드입니다.
getObj를 통해서 받고자하는 객체의 타입을 지정해주고,
msg.obj를 통해서 위에서 전달한 객체를 받습니다. 그리도 타입 캐스트를 통해서 타입을 지정해주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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